The Shout App: 당신의 올인원 비즈니스 솔루션
The Shout App은 고객 서비스, 마케팅, 주문, 청구서, 배송 및 팀 관리를 한 곳에서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종합 비즈니스 도구입니다.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강력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모든 규모의 비즈니스에게 혁신을 가져다주는 도구가 되었습니다.
The Shout App의 특징 중 하나는 실시간 양방향 문자 메시징 기능입니다. 이를 통해 고객과 의미 있는 관계를 구축하고 탁월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. 모든 메시지를 한 곳에서 관리하며 중요한 연락처 정보를 추적하고 누구도 놓치지 않도록 후속 조치 일정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.
고객 서비스 기능 외에도 The Shout App은 강력한 마케팅 도구를 제공합니다. 마케팅 블라스트를 보낼 수 있으며, 리드 육성을 위한 드립 캠페인을 생성하고 주문을 받기 위한 봇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. 이 앱은 Square와 통합되어 청구서를 생성하고 문자로 보낼 수 있습니다.
The Shout App을 사용하면 팀 관리도 더욱 쉬워집니다. 봇을 사용하여 새로운 팀 멤버를 온보딩하고, 메시지 일정을 예약하여 체크인 및 동기 부여를 할 수 있으며, Shout-to-Shout (S2S)를 사용하여 무료 팀 커뮤니케이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. 텍스트, Facebook Messenger 및 S2S와 같은 모든 대화를 한 곳에서 관리하여 단일 대시보드에서 모든 것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최신 업데이트로 The Shout App은 더 빠르고 안정적인 새로운 디자인을 받았습니다. 대화 필터가 개선되어 더욱 효과적인 제어가 가능하며, 현재 활성화된 봇을 관리하고 봇과 상호작용하는 사용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앱을 통해 MMS로 이미지를 보낼 수도 있으며, 연락처나 봇을 즐겨찾기로 지정하여 빠른 액세스가 가능합니다.
전반적으로 The Shout App은 시간을 절약하고 판매를 증가시키며 팀 관리를 개선하려는 비즈니스에게 꼭 필요한 도구입니다. 무료 Shout 계정을 오늘 가입하고 혜택을 직접 경험해보세요.